200부스 규모 참가…특별무대 통해 출품작 소개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엔씨가 시연존·이벤트존·특별무대 등 총 200부스 규모로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27일 ‘지스타 2023’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부스는 ▲시연존 ▲이벤트존 ▲특별 무대로 구성해 지스타 기간 동안 엔씨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 ‘웰컴백’을 증정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람객은 엔씨의 지스타 시연존에서 ‘LLL’, ‘배틀크러쉬(BATTEL CRUSH)’, ‘프로젝트 BSS’ 등 출품작 3종을 PC와 콘솔 기기로 체험할 수 있다. 3종의 게임을 모두 체험하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해 ‘PLAY NC 스탬프’를 완성한 관람객은 인텔 노트북·닌텐도 스위치 OLED·스틸시리즈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 획득이 가능한 ‘PLA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는 ‘프로젝트 BSS’와 ‘퍼즈업 아미토이’를 모바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마우스 등을 얻을 수 있는 ‘ENJO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 특별 무대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지스타 출품작을 소개한다. 무대 행사 일정은 엔씨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NC, ‘프로듀서의 세 번째 편지’ 공개
- 리니지M, ‘DRAGONIC: 용의 진노’ 업데이트 실시
- NC, ‘도구리-신한카드 컬래버’ 신용·체크카드 출시
- 리니지M, ‘DRAGONIC: 용의 진노’ 사전예약 시작
- [겜쇼분석] “대망의 오픈일은 12월 7일!” NC 신작 ‘쓰론 앤 리버티’ 쇼케이스
- NC, 지스타서 스타트업 후원 나선다
- 아이온, 데바와 함께하는 ‘데바의 날’ 진행
- [지스타 2023] LLL과 함께 8년 만에 돌아온 NC
- 도구리, 막내클럽 시즌3 ‘실수 세탁소’ 캠페인 진행
- NC, 신작 ‘THRONE AND LIBERTY’ 론칭
- “첫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 NC, ‘박병무 VIG파트너스 공동대표’ 영입
- NC, ‘블레이드&소울’ 고대 던전 땅거미 숲 7단계 업데이트
- NC, ‘아이온 클래식’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진행
김성지 기자
blueksj13@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