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리 일러스트 적용 소장 가치 높여, 풍성한 카드 혜택
카드 사용자 대상 이벤트 진행…굿즈·KIT 등 상품 증정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인기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가 신한카드에 등장했다.
엔씨소프트는(이하 NC) 19일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상품 ‘신한카드 봄 도구리 에디션(이하 도구리 카드)’ 4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신용카드 2종(‘넵! 도구리’, ‘귀여워! 도구리’)과 체크카드 2종(‘출근하자! 도구리’, ‘결제해줘! 도구리’)이 출시되며, 카드 앞면과 뒷면에 상반된 반전 문구를 넣어 재미요소를 더했다.
도구리 카드는 ▲전 가맹점 최대 0.5% 캐시백 ▲대중교통 일 최대 200원 캐시백 ▲디지털 구독 최대 1만원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도구리 체크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 최대 0.3% 캐시백 ▲대중교통 일 최대 200원 캐시백을 지원한다.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구리 신용카드로 12만 원을 사용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넵! 쓰겠습니다! KIT’를 선물한다. KIT 구성품은 ▲후드 담요 ▲3단 우산 ▲볼캡 ▲사원증케이스&데코참 등 7종의 도구리 상품이다.
도구리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카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거나, 행사 기간동안 도구리 체크카드를 통해 5천 원 이상 이용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조건을 만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250명씩 총 500명에게 도구리 굿즈를 제공한다.
도구리 카드와 ‘넵! 쓰겠습니다! KIT’ 실물은 ‘도구리 짤줍展’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9월 13일부터 24일까지 서울숲 아트태그하우스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 리니지M, ‘DRAGONIC: 용의 진노’ 사전예약 시작
- 리니지 W, 진격의 거인과 컬래버레이션 발표
- 엔씨소프트, ‘창원 NC파크 친환경 공간’ 조성
- 엔씨소프트 리니지W, 한정판 ‘실물 LP’ 증정 이벤트 진행
- 리니지M, ‘DRAGONIC: 용의 진노’ 업데이트 실시
- NC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 국내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달성
- [맨겜헤딩] 퍼즈업 아미토이, 대중성에 참신함을 섞고 캐릭터를 얹었다
- NC, ‘프로듀서의 세 번째 편지’ 공개
- NC, ‘지스타 2023’ 부스 조감도 공개
- NC, 지스타서 스타트업 후원 나선다
- 도구리, 막내클럽 시즌3 ‘실수 세탁소’ 캠페인 진행
김성지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