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직업 권성 포함 모든 직업 클래스 체인지
파드마샤 무기 획득 조건 완화…원하는 무기 선택

NC가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서 28일까지 ‘권성’을 포함한 모든 직업의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사진=NC]
NC가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서 28일까지 ‘권성’을 포함한 모든 직업의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사진=NC]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NC의 MMORPG ‘아이온 클래식’이 14일 클래스 체인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이하 NC)는 16일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서 28일까지 ‘권성’을 포함한 모든 직업의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이온 클래식의 ‘파드마샤’ 무기 획득 조건이 완화됐다. 이용자는 ‘파드마샤의 동굴’의 보스인 ‘예민한 파드마샤’를 공략해 ‘반짝이는 파드마샤의 결정’을 획득할 수 있다. 결정을 모아 레기온 제작을 진행하면 ‘[보급품] 예민한 파드마샤의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한다. 상자를 개봉하면 방패를 포함한 모든 무기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해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용자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3일까지 특정 파티 던전을 공략해 거래 가능한 ‘비탄 방어구 장비’를 얻는 ‘비운의 군단장’ ▲2월 28일까지 레기온 단원과 함께 ‘초코탑’을 소환해 처치하고 보상을 받는 ‘두근두근 초코탑 소환’ ▲설문에 참여하면 레벨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데바 입문 지원 상자’ 등이 대상이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14일 동안 아이온 클래식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계정당 1회에 한해 무료 서버 이전과 클래스 체인지 기회를 받는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클래스 체인지는 21일부터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