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호텔 겨울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전국 호텔 패키지 총집합

새학기가 시작되기 전 아이들과 겨울 마지막 겨울 키캉스를 떠나보자. 소비자경제가 전국 호텔 패키지를 모아봤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새학기가 시작되기 전 아이들과 겨울 마지막 겨울 키캉스를 떠나보자. 소비자경제가 전국 호텔 패키지를 모아봤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새 학기가 다가오면서 호텔가에서는 자녀와 함께 막바지 방학 키캉스(키즈+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들의 성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골라 개학 전 즐거운 가족 추억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그랜드 조선 제주 ‘조이 인 어스’ 

그랜드 조선 제주, 패밀리 패키지  조이 인 어스 [사진=그랜드 조선] 
그랜드 조선 제주, 패밀리 패키지  조이 인 어스 [사진=그랜드 조선] 

그랜드 조선 제주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한 휴식과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패밀리 패키지 ‘조이 인 어스 (Joy In Us)’를 6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키즈 디럭스, 키즈 프리미어 스위트, 더 스위트 객실까지 다양한 옵션의 객실 타입이 준비돼있어 가족 구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키즈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 키즈 용품을 대여할 수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로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에 즐거움과 편리함을 더했다.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3인 (성인 2인, 소인 1인) 혜택이 제공되고, 오후에는 본관 2층에 위치한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에서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조이 (Gran JOE)’의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중 2개를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조선 주니어 클럽에서는 전문가들과 함께 그랑 조이 키즈 스포츠부터 클레이 타임, 쿠킹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오감 만족의 시간을, 부모님에게는 제주에서의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테마의 놀이공간과 더불어 전문 교육 브랜드 대교와 협업해 꾸며진 상상 키즈 그림책 도서관과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6월 30일(금)까지 예약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32만원부터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패밀리 바이 JW’

겨울방학 시즌 맞이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겨울방학 시즌 맞이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특별 패키지 ‘패밀리 바이 JW’를 선보인다.

디럭스 또는 그리핀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객실 내에 인디언 텐트와 매트가 설치되어 아이만을 위한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해준다. 또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멋진 외관 이미지로 특별 제작한 140조각 퍼즐 세트와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Kids Can)’과 특별 기획한 ‘키즈캔 플레이 키트’가 가족당 1세트씩 제공되어 온 가족이 함께 객실에서 재밌는 책읽기와 만들기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 밖에도, 객실 체크인 시 당첨 확률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JW 키즈 배스가운, 케피 버블 클렌저와 매직 스폰지 세트, 플레이모빌 장난감 키트, 줄리아루피 키즈 어메니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들이 깜짝 방학 선물로 제공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로보카폴리 패키지’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로보카폴리 패키지 폴리룸 전경 [사진=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로보카폴리 패키지 폴리룸 전경 [사진=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로보카폴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객실에서 만나고 장난감 놀이를 통해 사고력과 활동성을 키워주는 ‘로보카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은 두 가지 타입으로 구조대의 리더인 경찰차 ‘폴리룸’과 응급처치를 하는 상냥한 앰뷸런스 ‘엠버룸’으로 조성했으며 성인 2명, 어린이 1명 조식과 로보카폴리 쇼핑카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마치 로보카폴리의 캐릭터와 함께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꾸민 테마룸은 아이에게 꿈을 키워나가는 공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곳곳에 메이필드의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문을 열고 객실을 들어서는 순간 로보카폴리의 캐릭터로 둘러싸인 벽지는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는 파스텔톤을 적용해 아이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념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벽지를 메인으로 탑승카를 비치해 포토존 공간을 마련했다. 패키지 가격은 33만원부터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마이 디어 리틀 베베’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My dear little BEBE 객실과 패키지 제품들 [사진=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My dear little BEBE 객실과 패키지 제품들 [사진=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프리미엄 국내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가 아이와 동반한 가족단위의 고객을 저격할만한 키즈 패키지 ‘마이 디어 리틀 베베(My Dear Little BEBE)’를 선보인다.

한정판 어린이 로브와 베베드피노 퍼즐세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크레딧, 클럽 올림퍼스의 아이스링크 10% 할인권과 실내 수영장 1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이다.

미식부터 겨울 액티비티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온전히 즐길 수 있으며 우선예약을 하는 선착순 고객 5팀에는 아이방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베베드피노의 귀여운 곰돌이 수면 무드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예약은 4월 30일까지 가능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키즈 포 올 시즌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키즈 텐트 [사진=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키즈 텐트 [사진=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는 오는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객실 1박, 가족 조식 뷔페 무료 이용(성인 2인 + 미취학 아동), 주말 키즈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나만의 패브릭 캘린더’ 만들기 1회 참여, 입실 시 발렛파킹 무료 이용, 포시즌스 시그니처 불독 인형 선물,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세팅, 그리고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기저귀 통, 키즈 바디워시와 로션,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요청 가능한 다양한 키즈 물품 무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요금은 프리미어 객실 주말 1박 기준 62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with 몽 쁘띠 티고’ 출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컨셉룸 [사진=소피텔 앰배서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컨셉룸 [사진=소피텔 앰배서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호텔의 시그니처 캐릭터 ‘티고(Tigo)’를 즐길 수 있는 컨셉룸, 소피텔 with 몽 쁘띠 티고(Sofitel with Mon Petit Tigo, 나의 작은 티고 의미)를 출시했다.

티고룸은 서비드스 레지던스의 원 베드룸 시그니처 스위트를 키즈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하루에 단 2개 객실만 운영되며 프랑스에서 온 ‘티고(아기 호랑이 프랑스어에서 유래)’가 소피텔 서울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객실 문을 열면 리빙룸, 거울, 윈도우 및 침실 등 곳곳에 캐릭터가 가득해 통통 튀는 인증샷도 찍을 수 있다.

본 패키지는 편안함과 안락함을 선사할 티고 컨셉 룸(원 베드룸 시그니처 스위트) 1박, 호텔 세프진이 직접 준비한 ‘웰컴 스낵 세트’, 티고 웰컴 기프트 세트, 아이에게 즐거운 배스 타임을 만끽할 수 있는 ‘키즈 배스 기브어웨이 세트’, 파리의 아침을 여는 페메종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과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트래블 위드 키즈’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키캉스 콘셉트의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Travel with Kids Package)’를 선보인다.

아늑한 객실(프리미어, 프리미어 뷰,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 객실 중 선택 가능)에서의 1박과 성인 2인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모모카페 조식 뷔페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스페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베(BABÉ)'의 페디아트릭 영유아용 화장품 3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해 호텔 방문 시 챙겨야 하는 아이들 준비물 가방의 무게를 한결 덜어준다.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winter story’

프레이저플레이스센트럴이 제안하는 겨울방학이 즐거운 이유 우리들의 'winter story' [사진=프레이저플레이스센트럴] 
프레이저플레이스센트럴이 제안하는 겨울방학이 즐거운 이유 우리들의 'winter story' [사진=프레이저플레이스센트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이 아이들의 겨울방학을 맞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로 떠나는 두 가지 겨울 여행 컨셉의 ‘winter story’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로의 여행 기분을 내고 싶은 자녀들을 위한 첫 번째 구성으로는 객실투숙과 함께 여권, 세계지도, 실내 슬리퍼 등 10여 종의 구성품으로 이루어진 트래블백과 온 가족이 즐겁게 나눠 먹을 수 있는 치킨&감자튀김이 포함되어 있다.

아이들이 부모님과 객실 안에서 보다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한다면 아침 조식을 포함 색칠공부 4종과 간식꾸러미 세트의 두 번째 구성도 있으니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다.

위(WE)호텔 ‘숲속 미술관’

WE호텔이 진행하는 아이들을 위한 숲속 미술관 [사진=위호텔] 
WE호텔이 진행하는 아이들을 위한 숲속 미술관 [사진=위호텔] 

위호텔은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숲속 미술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이들의 오감발달, 색인지, 감수성 발달에 좋은 핑거페인팅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펀빌리티’의 미술 프로그램으로, WE호텔의 숲이 주는 아름답고 건강한 자연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우리 아이들에게 선물한다.

특히 청정한 '숲' 공간에서 날 것 그대로의 빛과 자연을 느끼고, 다양한 동물과 식물을 관찰하면서 체험하게 되는 핑거페인팅 놀이는 디지털이 난무하는 요즈음 어린이의 아날로그적 감성발달을 크게 진작시켜 주게 된다.

‘제주색깔 체험 클래스’와 ‘명화 클래스’ 두 가지 클래스 가격은 각각 5만 5000원과 8만 9000원이며 3월까지 진행한다. 1월에는 제주 귤나무, 2월에는 제주 동백꽃, 3월에는 제주 한라산을 주제로 진행된다.

켄싱턴호텔 평창 ‘아이랑 호캉스 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이 선보이는 포인포 키즈룸 [사진=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평창이 선보이는 포인포 키즈룸 [사진=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평창은 ‘아이랑 호캉스 패키지’를 3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자녀동반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실내 수영장 및 키즈월드 이용 혜택,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3만원 식음 바우처 1매, △실내 수영장 1회 이용권(성인2인, 소인1인), △키즈카페 ‘키즈월드’ 1일 입장권(성인2인, 소인1인), △애니멀팜 동물 먹이주기 체험팩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은 마이카 스위트/ 포인포 디럭스 키즈 룸 부터 주니어 스위트 룸까지 선택할 수 있다.

3만원 식음 바우처는 호텔 내 레스토랑 카페플로리 및 라떼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페플로리는 점심, 저녁 식사 주문 시 라떼브에서는 시그니처 디너 뷔페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347㎡(105평형)규모의 실내 키즈 카페 ‘키즈월드’는 성인 보호자 동반 하에 12개월 아이부터 입장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22만9000원부터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윈터 네버랜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올 연말 동심의 세계 네버랜드로 떠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올 연말 동심의 세계 네버랜드로 떠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Winter Neverland (윈터 네버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키마우스 나우 앤 퓨쳐’ 전시 관람이 가능한 티켓이 제공되어 어른과 아이들에게 일상에 동심을 한껏 더해줄 예정이다. ‘윈터 네버랜드’ 패키지는 객실 1박, F&B 크레딧 3만원 , ‘미키마우스 나우 앤 퓨쳐’ 전시 관람권 2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함께 제공되는 F&B 크레딧으로는 카페 & 베이커리 더델리의 파니니 세트 등의 스낵을 구매할 수 있어 더욱 든든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