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호텔 제주 호캉스 기간 책임질 쿨서머패키지 ‘눈길’

위 호텔 제주가 쿨 서머 패키지와 웰니스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진= 위호텔 제주]
위 호텔 제주가 쿨 서머 패키지와 웰니스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진= 위호텔 제주]

[소비자경제신문=이창근 기자] 위 호텔 제주가 지난 3일부터 쿨 서머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쿨 서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청정 숲 전망의 아잘리아 라운지에서 금귤 빙수 또는 망고 빙수 1회, 그리고 체크아웃 후 수영장을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천연 화산 암반수로 가득한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을 2인에게 제공하며,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히스토랩 마스크팩 2매와 썬크림1개도 제공된다.

이에 덧붙여 모든 투숙객들은 무료로 제공되는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위 호텔 제주가 자랑하는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숲에서; 피톤치드 가득한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 숲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숲 체험 클래스 ▲아침깨움요가; 요가 동작을 통해 나의 몸을 깨우는 아침 액티비티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테라피, 그리고 ▲크리스탈싱잉볼; 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듣는 것이 아니라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로 구성되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해 위 호텔 제주 관계자는 “복잡한 휴가지를 벗어나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머무르기만 해도 치유와 힐링이 되는 2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청정 숲속에서 프라이빗 한 산림욕과 천연 화산 암반수를 만끽하며 진정한 쉼과 건강한 힐링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호텔 제주는 한라산 중산간의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있어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다. 호텔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