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여유로운 힐링에 웰니스 프로그램까지 혜택
아이들의 오감·감수성 발달에 좋은 ‘숲속 미술관’ 이용 가능

WE호텔 제주는 26일부터 모든 투숙객에게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WE호텔]
WE호텔 제주는 26일부터 모든 투숙객에게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WE호텔]

[소비자경제신문=권찬욱 기자] WE(위)호텔 제주는 5성 호텔 서비스와 WE병원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로 진정한 웰니스 스테이를 위해 모든 투숙객에게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WE호텔은 26일 이같은 사실을 밝히고, 해당 서비스가 사랑하는 소중한 가족을 위해 한라산 청정 숲의 기운과 천연화산암반수를 만끽하며 힐링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곳과 차별화된 웰니스 프로그램까지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WE 패밀리’ 패키지로 지난 23일부터 선보여졌다고 밝혔다. 

WE 패밀리 패키지는 혜택으로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소인 1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성인 2인과 소인 1인 ▲수영장 튜브 1개 무료 대여,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체크아웃 후 수영장 오후 6시까지 이용 ▲그리고 잉어 먹이주기 체험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성인 2인과 소인 1인이 이용할 수 있다. 

또 투숙일 기준 14일 이전에 예약 시 인원 추가비 1인 무료 그리고 5% 추가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2연박 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5만 원권을 1회 제공한다.

여기에 소독 냄새가 나지 않는 천연암반수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WE호텔은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로써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위해 모든 투숙객에게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해당 프로그램은 ▲‘숲에서’ 피톤치드 가득한 숲 체험 클래스 ▲‘아침깨움요가’ 요가 동작을 통해 나의 몸을 깨우는 숲속 요가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테라피 ▲‘크리스탈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 등 4가지다.

아울러 아이들을 위한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숲 체험 및 미술 체험 클래스 ‘숲 속 미술관’도 운영된다. 숲 속 미술관 클래스는 아이들의 오감발달, 색인지, 감수성 발달에 좋은 핑거 페인팅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미술 클래스로, WE호텔의 숲이 주는 아름답고 건강한 자연과 함께 특히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클래스의 월별 그리기는 ▲6월 ‘제주 여름의 수국’ ▲7월 ‘제주 여름의 열정을 닮은 접시꽃’ ▲8월 ‘산방산과 사계바다’ ▲9월 ‘한라산 꼭대기 백록담’을 주제로 진행한다. 

숲 속 미술관 클래스는 제주의 빛깔과 풍경을 아이들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캔버스에 담아보는 시간이며, 이는 산책을 하며 느꼈던 빛에 따라 달라지는 풍경과 산들바람 등 몸으로 느낀 감정을 여러 가지 색채를 이용해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보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미술 클래스 가격은 1인 5만 5000원이며, WE호텔 이용객에게는 특별 할인가 4만 9500원에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한라산의 맑은 기운이 가득한 ‘청정 숲’과 화산 암반에서 올라오는 필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천연화산암반수’를 만끽하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머무는 것만으로도 진정한 쉼과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힐링 호캉스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