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구성의 프로모션 준비
여름 휴가철 맞아 보양식 ·빙수·패키지 ‘눈길’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가 12일 여름 시즌 프로모션에 대해 소식을 전했다.
노보텔 동대문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는 디너 뷔페 메뉴의 한식 코너를 통해 ▲해삼 전가복 ▲한방 도가니 수육 ▲인삼 전복죽 ▲해신탕 등 다양한 보양식을 제공한다.
노보텔 동대문은 추가로 초계국수와 인삼 삼계탕을 여름 한정 신메뉴로 출시했다. 해당 상품들은 ‘리프레시 런치’ 에서 찾아볼 수 있다.
‘리프레시 런치’는 메인 디시 및 샐러드 바와 함께 제공되는 상품으로 월~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오전 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덧붙여서 디너 뷔페는 금~일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반까지 즐길 수 있다.
로비&라운지 바 ‘고메바’는 여름 제철 과일 5가지로 만든 과일 빙수를 출시한다. 여름 과일 빙수는 망고·복숭아·자두·체리·블루베리 등의 제철 과일들과 복숭아 크림치즈 모찌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빙수는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4만 8000원이다.
또한 노보텔 동대문은 ‘썸모어 쿨 나잇’ 여름 객실 패키지도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고메바 칵테일 2잔, 김치 누룽지 스낵 ▲랩코스 트라이얼 키트 1세트 ▲조식 뷔페 1+1 이용 쿠폰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등의 서비스들로 구성 돼있다. 오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썸모어 쿨 나잇’ 패키지에 포함된 고메바 칵테일 ‘콩국수’는 여름에 즐겨먹는 별미 콩국수를 모티브로 삼고, 진도 홍주를 베이스로 만든 칵테일이다.
한편 노보텔 동대문은 25주년 기념 오리지널 내한 공연 뮤지컬 시카고 패키지도 제공 중이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객실 1박 ▲뮤지컬 시카고 2인 티켓, ▲키즈존 무료 이용권, ▲피트니스 및 수영장 이용 등으로 구성돼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