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프메드 사용 후기 공유하고 팬들과 소통시간 가져

HK이노엔이 ‘스칼프메드’의 브랜드 모델인 이재욱의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사진=HK이노엔]
HK이노엔이 ‘스칼프메드’의 브랜드 모델인 이재욱의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사진=HK이노엔]

[소비자경제신문=최지우 기자] ‘건강했던 두피 생태계로 되돌아간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탈모 ·두피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스칼프메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모델 이재욱의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HK이노엔이 지난 24일 ‘스칼프메드’의 브랜드 모델인 이재욱의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서울시 중구에 소재한 HK이노엔 서울 사무소에서 진행됐으며, 스칼프메드 기획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0명을 초청했다.

이 날 행사에서 이재욱은 행사장에 방문한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사인을 전달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HK이노엔 스칼프메드 브랜드 매니저는 “스칼프메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모델인 이재욱 배우와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스칼프메드 브랜딩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K이노엔의 스칼프메드는 ‘건강했던 두피 생태계로 되돌아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탈모 및 두피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레드캡슐바이옴’ 라인과 두피 각질,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블루캡슐바이옴’ 라인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