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KT위즈파크에서 시구… ‘고객ㆍ주유소 운영인’ 초청 행사 진행
[소비자경제신문=최지우 기자] S-OIL은 최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S-OIL 스폰서데이 행사를 가졌다. 이날 S-OIL 안종범 수석부사장은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KT위즈와 한화이글스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S-OIL 초청 고객을 환영하는 웰컴 메시지가 전광판에 표출되었고, 관객 대상으로 구도일 댄스 따라하기 이벤트를 진행해 재미를 더했다.
S-OIL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원 KT위즈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S-OIL 브랜드 캐릭터인 ‘구도일’과 ‘구미소’는 치어리더 복장을 착용하고 치어리더들과 함께 응원전을 펼치며 기념사진을 찍는 등 관객과 소통했다.
또한 S-OIL은 오는 5~9월까지 경기 티켓을 활용해 주유고객 및 주유소 운영인을 수원 KT위즈파크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S-OIL 관계자는 “프로야구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큰 만큼 KT위즈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경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3년 연속 으뜸” S-OIL, ‘2023 국가산업대상’ 주유소 부문 1위
- “역사상 최대 규모” S-OIL 샤힌프로젝트, 기공식 진행
- [ESG 챌린지] S-OIL, ‘지역사회와 상생’ 사회공헌 활동 펼친다
- “형제의 나라! 따뜻한 손길을”…튀르키에 기부행렬 ‘훈훈’
- S-OIL, 신임 CEO에 안와르 알 히즈아지 선임
- S-OIL, 자립준비청년 취업 지원 후원금 전달
- [증권NOW] 한화투자증권 “S-Oil, 유가 하락에 따른 부진한 실적 지속 전망”
- S-OIL, ‘2023 올해의 시민영웅’ 시상
- S-OIL, ‘2023 올해의 영웅소방관’ 시상
최지우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