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가 ‘제15회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IT 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제15회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IT 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LG디스플레이]

[소비자경제] 신윤철 기자 = LG디스플레이가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IT 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 소통 역량을 입증했다.

LG디스플레이는 ‘제15회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IT 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기업의 소셜미디어 활용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우수 기업에 수여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이다.

협회는 LG디스플레이가 ‘혁신적인 기술력’과 ‘그 기술을 만드는 사람’이라는 두 축을 중심으로 한 SNS 전략을 통해 글로벌 고객 및 이해관계자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해 온 점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CES, SID 등 주요 글로벌 전시 현장을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하며 최신 기술 동향과 해외 협업 사례를 시의성 있게 공유, 글로벌 고객들에게 기술 리더십을 각인시켰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기술과 사람’을 중심으로 공감대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npce@dailycnc.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