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병역명문가 및 예비군 대상 동반4인까지 일반운항비 10% 할인
[소비자경제신문=최지우 기자] 이랜드그룹 유람선사업 계열사 이크루즈는 지난 25일 서울지방병무청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에서 ‘성실 병역이행자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대협약 체결로 전국의 병역명문가와 모범예비군 및 당해연도 동원훈련 이수자는 본인과 동반 4인까지 10%, 복무중인 사회복무요원은 본인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병역명문가란 3대(代) 가족(조부, 부·백부·숙부, 본인·형제·사촌) 모두가 현역복무 등을 마친 가문을 의미한다.
박동진 이크루즈 대표는 “3대가 성실하게 현역복무를 마친 병역명문가와 지금도 병역의 의무를 다 하고 있는 예비군, 사회복무요원 등을 예우 할 수 있는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주영 서울지방병무청장은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예우 사업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병역을 성실이 이행한 사람들이 존경받고 자긍심을 가지며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크루즈는 여의도 선착장을 중심으로한강 투어 크루즈 및 선셋 크루즈, 달빛 뮤직 크루즈 등 다양한 테마별 유람선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 이랜드 스파오, ‘콜라보 티셔츠 페스티벌’ 개최
- 이랜드파크,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 착공…2025년 준공 목표
- 이랜드 클라비스, 배우 조윤희와 ‘썸머 컬렉션’ 출시
- “나들이 장소 고민 중?” 대구 이월드, ‘5월 가정의 달 테마’ 이벤트 진행
- 이랜드 스파오, 中시장 공략 정조준
- “유럽 감성 그대로” 이랜드월드, ‘튤립트래블’ 튤립정원 공개
- 이랜드 더데이걸, 냉감 소재 ‘힙해팬츠 컬렉션’ 출시
- “평일런치 1만2900원” 이랜드 피자몰, 여름 신메뉴 대거 출시
- 이랜드파크,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 오픈
- “여름엔 실버” 이랜드 로이드, ‘이태리 체인 컬렉션’ 선봬
- 이랜드 후아유,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 팝업 오픈
최지우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