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켄싱턴’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
뉴코아 강남 이어 두 번째…전담 버틀러가 고객 맞춤 응대
[소비자경제신문=최주연 기자]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지난 7일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은 그랜드켄싱턴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로 그랜드켄싱턴의 철학, 스토리, 체인 현황 등 브랜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다. 지난 3월 서울시 서초구 뉴코아 강남점에 이어 강원도 고성에 두 번째로 선보인다.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은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 개발 현장 옆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1층에 자리했다.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랜드켄싱턴 버틀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일대일 개인별 서비스 버틀러를 지정해 멤버스 클럽 혜택과 회원권 상담을 진행한다. 모든 고객에게는 바다를 조망하며 커피와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2025년 오픈 하는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의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는 ‘현장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해 리조트에서 실제 볼 수 있는 바다와 산 조망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에서는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 클래스와 아트 갤러리, 맞춤형 여행 큐레이션 등 다양한 VIP 멤버십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는 2025년 1차 오픈 예정으로 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인근 부지 강원도 토성면 봉포리 일원에 약 1만 5000㎡ 규모로 들어선다. 바로 앞의1km 프라이빗 해변을 단 한걸음에 오갈 수 있어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리조트는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라이빗 휴양지’ 콘셉트를 통해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휴양지를 구현할 계획이다.
특히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의 ‘파노라마 오션뷰 더 펜트하우스’는 270˚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바다 전망의 인피니티풀과 자쿠지, 건식 사우나 시설까지 갖춰 다양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가족이 함께 여행을 오더라도 각자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이랜드파크,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 착공…2025년 준공 목표
- “평일런치 1만2900원” 이랜드 피자몰, 여름 신메뉴 대거 출시
- 이랜드리테일x신한은행 맞손, ‘E페이머니’ 출시
- 이랜드 더데이걸, 냉감 소재 ‘힙해팬츠 컬렉션’ 출시
- 이랜드 이크루즈, 성실 병역이행자 예우 앞장선다
- 이랜드 스파오, ‘콜라보 티셔츠 페스티벌’ 개최
- “여름엔 실버” 이랜드 로이드, ‘이태리 체인 컬렉션’ 선봬
- 이랜드 후아유, 고성 ‘이스트 사이드 바이브 클럽’ 팝업 오픈
- 이랜드, ‘인디아나 존스’ 소장품전 개최
- 이랜드 로이드, 공식 서포터즈 1기 수료식 성료
- 이랜드 키디키디,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 이랜드 스파오, 강다니엘과 ‘23FW 컬렉션’ 공개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누적 판매 객실 16만개 돌파
- 이랜드파크 PIC 사이판, ‘고객 맞춤형 콘텐츠’ 봄맞이 단장
- 이랜드파크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켄싱턴’, 고객 혜택 강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