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더 튀김 작업으로 식감, 마늘농축액 첨가로 풍미 살려
100% 국산 돼지고기로 담백함, 청양고추로 깔끔한 매운맛↑

오뚜기가 한입에 쏙 들어가는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을 출시했다. [사진=(주)오뚜기]
오뚜기가 한입에 쏙 들어가는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을 출시했다. [사진=(주)오뚜기]

[소비자경제신문=양하임 기자] 오뚜기가 최근 기존 만두와 차별화를 둔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는 찌는 공정만 거치는 기존 군만두와는 달리, 한 번 더 튀겨내 더욱 ‘빠삭’한 식감을 살렸다. 종류는 ▲고기 ▲땡초 등 2종으로, 제품 모두 만두피에 마늘농축액을 첨가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오뚜기는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고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충분한 야채를 넣은 만두소로 담백한 맛을 냈고,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땡초’에는 청양고추가 들어가 칼칼하고 깔끔한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에어프라이어 6분 조리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출시돼 아이들 간식이나 간단한 야식, 맥주 안주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은 오는 31일까지 1주일 간 쿠팡에서 선출시된다. 이후 전국대형마트와 다양한 채널로 확대해 판매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성숙기인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제품 다변화를 통한 경쟁력을 강화를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냉동만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