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관객 성원에 힘입어 ‘월요일 만원의 행복’, ‘엽서 3종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사진=메가박스 제공)

[소비자경제=유주영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스크린 뮤지엄 <빈센트 반 고흐 : 새로운 시선>을 오는 24일(목) 단독 개봉한다.

메가박스는 미술 전시회를 스크린으로 옮긴 ‘스크린 뮤지엄’ 시리즈의 첫 개봉작으로 <빈센트 반 고흐 : 새로운 시선>을 상영한다.

이 작품은 고흐의 작품을 가장 많이 소장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반 고흐 미술관을 공개하며 예술의 진수를 이해하기 위해 헌신된 삶을 살았던 반 고흐의 모습을 재조명한 전시 다큐멘터리다.반 고흐 서거 125주년과 반 고흐 미술관의 전시물 재배치를 기념해 2년 동안 제작했으며, 수 많은 편지를 남긴 그의 기록 중 가장 흥미롭고 감동적인 순간을 담았다.

메가박스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빈센트 반 고흐 : 새로운 시선> 개봉 기념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주요 미술관 휴관일인 월요일 할인된 가격인 1만원으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월요일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반 고흐의 작품이 담긴 엽서 3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9월 1일(금)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는 유경희 미술평론가와 함께 반 고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클래식 소사이어티 토크’를 개최한다.

송진영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담당자는 “<빈센트 반 고흐 : 새로운 시선>은 그의 상징적인 작품인 ‘감자먹는 사람들’, ‘해바라기’, ‘붓꽃’, ‘침실’을 비롯해 수많은 자화상을 바로 눈 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며, “반 고흐가 거쳐간 시공간을 탐험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빈센스 반 고흐 : 새로운 시선>은 전국 메가박스 22개 지점에서 상영되고 전체 관람가다. 상영 시간은 92분, 티켓 가격은 일반 1만 3천원이다. 청소년, 대학생 및 우대는 9000원, 메가박스 VIP 회원은 1만 1000원, 클래식 소사이어티 멤버십 회원은 1만 2000원에 관람 가능하며, 미술관 휴관일인 월요일에는 1만원에 관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