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에서 ‘거대 팝콘 트리’ 전시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오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설치된 ‘거대 팝콘 트리’ 앞에서 ‘무료 팝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출처=메가박스)

[소비자경제=정보람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오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설치된 ‘거대 팝콘 트리’ 앞에서 ‘무료 팝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거대 팝콘 트리’ 감상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산타 복장을 한 모델과 메가박스 직원이 직접 팝콘을 나눠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특히 대형 에어 산타는 풍성한 수염을 뽐내며 행사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권상봉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메가박스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무료 팝콘 나눔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산타클로스의 선물처럼 잠시라도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기억을 남겨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설치된 ‘거대 팝콘 트리’는 4.5m 높이로 거대한 팝콘통 위에 메가박스 알파벳이 적힌 상자들이 장식된 이색 트리다. 가까이 가면 달콤한 팝콘 향이 나는 메가박스의 ‘거대 팝콘 트리’는 오는 31일까지 특별전시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