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폼®, 7월말부터 8월말까지 공항터미널,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에서 안전 여름휴가 위한 캠페인 진행

한국먼디파마 메디폼®이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안전한 여행을 응원하면서 메디폼®H 주니어와 응급 물품이 들어있는 ‘메디플랫폼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다. (사진=한국먼디파마 제공)

[소비자경제=유주영 기자] "올 여름휴가는 메디폼과 함께 안전하게 보내세요"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 메디폼®이 오는 7월 말부터 8월말까지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한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 

메디폼®의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은 여름 휴가객들이 많은 공항터미널과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 주요 장소에서 올바른 상처케어법과 습윤밴드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리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메디플랫폼 캠페인 현장에서는 휴가 중 상처 발생시 사용 가능한 메디폼®과 함께 구급약으로 구성된 ‘응급 샘플키트’를 휴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캠페인이 진행되는 워터파크와 해수욕장에서는 물놀이객들이 가벼운 상처를 입었을 때 직접 발라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액체형 밴드 ‘메디폼® 리퀴드 존’도 설치된다. 메디폼® 리퀴드는 방수가 필요한 가벼운 상처에 바를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또한 스튜어디스나 라이프가드 복장을 한 모델들과 함께 촬영이 가능한 이색적인 포토존도 꾸려진다. 이 밖에 안전한 여름휴가 관련 설문조사,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메디플랫폼을 방문한 휴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28일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에 설치된 메디플랫폼을 방문한 이지은씨는 “여행할 때는 응급구급약을 챙기는 편인데, 이번에는 급하게 준비하느라 챙기지 못해 아쉬웠다. 뜻하지 않게 메디플랫폼에서 메디폼®과 응급샘플키트를 받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다. 또 습윤밴드 사용법도 제대로 알 수 있어 좋았다”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휴가지에서는 좋은 추억을 남기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하다. 이번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휴가객들이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도 전달하고, 캠페인 반응이 좋다면 올 해뿐 아니라 매년 진행 할 수 있도록 확대하는 것도 검토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