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추석 맞아 여행상품 상담 고객에 해외 데이터 쿠폰 증정
27~28일 여행상품 방송 상담 예약 시 전원 30일간 1GB 로밍 혜택
200여 개국서 매일 1GB 사용 가능한 ‘유심사’ eSIM·USIM 쿠폰 제공

홈앤쇼핑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홈앤쇼핑]

[소비자경제] 신윤철 기자 = 홈앤쇼핑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여행상품 방송에서 상담 예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해외여행 데이터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쿠폰은 해외 데이터 로밍 플랫폼 ‘유심사’의 eSIM·USIM 전용 상품으로, 약 200여 개국에서 30일간 매일 1GB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별도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eSIM이나 USIM을 통해 해외 현지에서 편리하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행상품을 단순히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m.hnsmall.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pce@dailycnc.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