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의 가치와 우수성을 위트 있게 담아…다양한 프로모션 함께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11일 MZ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한돈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 제고를 위한 ‘I DON KNOW!’ 캠페인을 전개, 2개의 본편 영상 공개에 앞서 ‘한돈돼학교’ 티저 영상을 먼저 공개한다.  [사진=한돈자조금]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11일 MZ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한돈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 제고를 위한 ‘I DON KNOW!’ 캠페인을 전개, 2개의 본편 영상 공개에 앞서 ‘한돈돼학교’ 티저 영상을 먼저 공개한다.  [사진=한돈자조금]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오는 11일 MZ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한돈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 제고를 위한 ‘I DON KNOW!’ 캠페인을 전개, 2개의 본편 영상 공개에 앞서 ‘한돈돼학교’ 티저 영상을 먼저 공개한다.

한돈자조금은 10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지난 2022년도 진행됐던 돈돈돈 캠페인에 이어 이번 ‘I DON KNOW’ 캠페인도 MZ세대를 겨냥해 제작, 한돈에 대해 몰랐던 사람도 한돈돼학교를 통해 한돈이 지닌 가치와 우수성을 알게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영상에는 한돈돼학교라는 가상의 학교와 학과를 설정, 이곳을 다니는 대학생의 모습을 한돈산업의 위상과 가치를 연계해 위트 있게 녹여냈다.

한돈돼학교 영상에는 △실험에 열중하고 있는 한돈돼학교 물리학과 20학번 학생 △비장한 표정으로 식물을 자르고 있는 한돈돼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 23학번 학생 △책을 보며 열심히 탐구하고 있는 한돈돼학교 하이테크공학과 22학번 학생 △기타를 치며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한돈돼학교 실용음악과 23학번 학생 등 독특한 학과를 다니는 대학생들의 모습을 담겨 MZ세대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저 영상은 오는 11일 한돈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국 CGV극장 115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돈돼학교 대학생의 정체가 담긴 본편 영상은 오는 25일에 한돈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와 함께 한돈자조금은 오는 24일까지 한돈돼학교 티저 영상을 보고 본편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는 ‘한돈돼? 기대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1명)·커피 교환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20대를 위한 라이프 매거진과 대학내일 채널을 통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에서 한돈을 경험하고 후기를 남기는 샘플링도 계획돼 있다. 한돈돼학교 캠페인 영상과 연계해 MZ세대인 대학생에게 직접 한돈을 경험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한돈의 가치와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MZ세대의 흥미와 상상력을 자극해 한돈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곧 공개되는 본편 영상과 참여형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