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전달 방식으로 진행, 누구나 참여 가능
참가자 100명 대상, 한돈 토마호크 2인분 제공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험생 응원을 위해 오는 17일까지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돈자조금은 8일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벤트는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가족·친구·지인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지방·고단백 식품 ‘한돈 돈마호크 2인분(600g)’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23일에 발표한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곧 다가오는 수능을 맞아 수험생들의 남은 수험생활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고단백, 비타민B1, 아미노산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우리 돼지 한돈으로 기력도 보충하고, 최상의 컨디션과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자사에 대해 우리 돼지 한돈은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 B를 비롯해, 두뇌회전과 체력증진에 효과적인 단백질이 모두 풍부해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수험생에게 매우 유용한 식재료라고 설명했다.
추가로 비타민 B군 중에 티아민이라고 불리는 비타민 B1이 많아 혈중 젖산 농도를 낮추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창근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