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까지 판매, 무료 4종 웰니스 프로그램도 선택 제공

위(WE)호텔 제주는 한라산 중산간의 청정 숲속 한가운데에 자리하여 밤하늘의 아름다운 별빛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별빛산책’ 패키지를 오는 21일~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WE호텔 제주]
위(WE)호텔 제주는 한라산 중산간의 청정 숲속 한가운데에 자리하여 밤하늘의 아름다운 별빛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별빛산책’ 패키지를 오는 21일~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WE호텔 제주]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위(WE)호텔 제주는 한라산 중산간의 청정 숲속 한가운데에 자리하여 밤하늘의 아름다운 별빛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루프탑 라운지에서 여름 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별빛산책’ 패키지를 오는 21일~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WE호텔 제주는 20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별빛산책’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루프탑 라운지 ‘델라’에서 BBQ 플래터와 생맥주 2잔을 1회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위호텔은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위해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피부 미용에 좋은 필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천연화산암반수로 가득 채워진 △실내·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 이용을 2인에게 제공하며,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5만원권을 1회 제공한다.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피톤치드 가득한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숲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숲 체험 프로그램 △나의 몸을 깨우는 아침 액티비티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테라피 △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듣는 것이 아니라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로 구성했다.

또 투숙일 기준 14일 이전에 예약 시 인원추가비 1인 무료 혜택과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청정 숲속의 루프탑 라운지에서 BBQ, 생맥주와 함께 여름 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면서 “프라이빗한 청정 숲 산림욕과 천연화산암반수를 만끽하며 건강한 힐링과 아름다운 여름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