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2월 예식 진행 예정인 예비부부 대상
100명 이상 예식 확정시 게이크 제공 등 혜택
웰컴 리셉션 진행 시 칵테일 50% 할인 적용

압구정역에 위치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오픈 4주년 기념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안다즈]
압구정역에 위치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오픈 4주년 기념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안다즈]

[소비자경제신문=양하임 기자]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오픈 4주년 기념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9~12월 사이에 예식을 진행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하객 100명 이상 규모의 예식 확정 시, 잔치국수 서비스와 웨딩 케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식 전 포이어 공간에서 손님을 맞이하는 웰컴 리셉션 진행 시, 안다즈 시그니처 칵테일 50% 할인도 적용된다. 또한 웨딩 1주년 기념일에 안다즈 프리미엄룸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 웨딩은 하객 규모에 따른 장소 옵션이 다양하다. 지하 2층 연회장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최대 250명 규모의 예식은 물론이고,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강남 펜트하우스에서는 전용 테라스에서 멋진 전망을 배경으로 하우스 파티 같은 프라이빗 스몰 웨딩이 가능하다.

또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호텔 셰프들이 준비한 식사와 웨딩 전문 지배인들의 1:1 플래닝 역시 강점으로 내세운다. 강남의 중심인 압구정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하얏트 멤버십인 ‘월드 오브 하얏트’도 적립할 수 있다.

안다즈는 “밝고 화사한 안다즈 서울 강남 웨딩의 플라워 콘셉트는 ‘꽃의 물결(The Wave of Flower)’이다. 부드러운 곡선으로 표현된 꽃과 불빛이 순수하고 우아한 느낌을 구현해 로맨틱하고 특별한 예식을 원하는 신랑, 신부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