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까지, 삼성전자 주요 제품군 위메프 단독 특가 선봬
[소비자경제신문=최지우 기자] 제습기와 에어컨 매출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아 위메프가 삼성전가 계절가전을 최대 30%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위메프는 오는 14일까지 ‘삼성WE빅세일’을 실시하고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가전부터 PC/노트북, 모바일, 웨어러블 등 삼성전자 제품군을 총망라해 위메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WE빅세일’ 대표 상품은 ▲비스포크 2도어 키친핏 냉장고 333L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 490L ▲UHD 4K TV 163cm ▲갤럭시북3 프로 13세대 ▲갤럭시탭 S8 128GB 등이다.
삼성전자 에어컨 전용관에서는 공간별, 평형대별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클래식 멀티형 ▲비스포크 무풍 스탠드 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등이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3종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7% 쿠폰(최대 100만 원 할인), 5% 카드사 쿠폰(최대 5만 원), 10% 장바구니 쿠폰(최대 15만원) 등을 중복 적용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 디지털가전실 최범석 실장은 “삼성WE빅세일은 단 열흘간 위메프에서만 단독으로 열리는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이라며 “삼성전자 주요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이사, 혼수 준비는 물론 에어컨 전용관 등을 통해 편리하게 여름맞이 가전 구매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위메프x고흥군 ‘고흥 농수특산물 온라인판매 활성화’ 업무협약
- 위메프, ‘2023 동행축제’ 참여,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
- 위메프,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개최…최대 5만원 할인
- 위메프, ‘브랜드 페스타’ 특가 행사 진행
- 위메프, 31일까지 ‘라이프위크’…화장품·건강식품 최대 70% 할인
- “가정의 달 맞이 공연·여행 상품 할인” 위메프, 5월 투어컬처위크 진행
- 삼성전자, 미국 실리콘밸리서 ‘삼성 파운드리 포럼 2023’ 개최
- 위메프, ‘7월 위메프데이’ 시작…여름시즌상품 특가
- 위메프 쇼핑몰 류화현 신임이사 선임… 적극적 활약 기대돼
- 위메프, ‘브랜드페스타’ 이벤트 할인행사 진행
- 위메프, ‘헬시 라이프 마켓’ 운영
최지우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