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선크림/헬스케어 용품 등 ‘전문 MD 직접 추천’

위메프가 오는 31일까지 10일간 뷰티, 건강식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오는 31일까지 10일간 뷰티, 건강식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소비자경제신문=최주연 기자] 위메프가 오는 31일까지 열흘간 ‘라이프위크’를 펼치고 화장품·건강식품 등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이프위크는 위메프가 매달 마지막 주 뷰티·헬스케어 용품을 선보이는 특가 행사다. 5월 행사에서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선크림·다이어트제품·마스크 등 전문 MD가 추천하는 상품을 엄선했다.

위메프는 행사 기간 ‘오늘의 핫딜’, ‘오늘의 테마’ 코너를 운영해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모든 고객에 최대 70%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등 특별한 쇼핑 기회를 전한다.

주요 상품은 ▲김정문알로에 선스틱 ▲그레이멜린 클렌징오일 ▲세노비스 마그네슘 ▲농협헬스케어 배도라지즙 등이다. 또한 티젠 콤부차 세트,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등도 특가 판매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낼 수 있는 상품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위메프 MD가 매일 추천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