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관광 활성화와 내수 증진’ 목표, 오는 30일부터 2차례 진행
[소비자경제신문=최주연 기자] 여행 수요가 많아지는 6월을 앞두고 위메프가 지역관광 활성화와 함께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한 대규모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오는 30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는 위메프가 지역관광 활성화와 내수 증진을 목표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행사다. 지역편, 전국편으로 나뉘어 지역편에서는 구매금액 기준 7만 원 초과시 5만 원 할인, 전국편에서는 5만 원 초과시 3만 원 할인을 전한다.
오는 30일부터 사흘간 운영하는 지역편은 총 12개(강원·경기·경남·경북·대구·대전·부산·인천·전남·전북·충남·충북) 지역이 대상이며, 해당 지역의 숙박 상품 구매 시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전국편은 오는 6월 2일~30일까지다.
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위메프 앱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지급한다. 단, 지역편과 전국편 중 선택해 한 번만 쿠폰을 수령할 수 있으며 해당되는 행사 기간 내에 사용해야한다. 입실 가능 기간은 오는 7월 14일까지다.
위메프는 다음달 2일 열리는 전국편에서 위메프 이용자를 위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 예정이다.
관련기사
- 위메프, ‘브랜드 페스타’ 특가 행사 진행
- 위메프, 31일까지 ‘라이프위크’…화장품·건강식품 최대 70% 할인
- “가정의 달 맞이 공연·여행 상품 할인” 위메프, 5월 투어컬처위크 진행
- “소상공인 상품 알린다” 위메프, 2023 동행축제 참여
- 위메프, ‘로맨틱 뷰티플’ 기획전…최대 70% 할인
- “원데이 특가” 위메프-LG생활건강, ‘슈퍼 위메프데이’ 프로모션 진행
- “최대 15만원” 위메프, ‘가격비교 항공권 기획전’ 운영
- 위메프, ‘2023 동행축제’ 참여,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
- 위메프x고흥군 ‘고흥 농수특산물 온라인판매 활성화’ 업무협약
- 위메프-삼성전자, ‘삼성WE빅세일’…최대 30% 할인
- 위메프, ‘7월 위메프데이’ 시작…여름시즌상품 특가
- 위메프 ‘소담스퀘어 역삼’, 소상공인 지원 8000건 돌파
최주연 기자
4betterworld@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