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소상공인 제품’ 모아 온라인 기획전 오프라인 체험관 운영
식품, 뷰티, 리빙 등 250여 개 상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제공
[소비자경제신문=양하임 기자]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활기를 불어넣는 ‘2023 동행축제’가 올해로 네 번째 찾아왔다. 위메프는 오는 12일까지 우수 소상공인 상품 기획전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메프 모바일앱, 홈페이지, 소담스퀘어 역삼 등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식품∙뷰티∙리빙 등 130여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10% 할인 쿠폰(최대 2만 원)을 제공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운영 중인 소상공인 콘텐츠 종합시설 ‘소담스퀘어 역삼’에서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도 진행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판로 확장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소비자에게는 우수 상품을 소개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행사를 진행해 더 많은 소비자가 동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3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로 5월 1일부터 28일까지 총 28일간 개최된다.
관련기사
- 위메프, ‘로맨틱 뷰티플’ 기획전…최대 70% 할인
- “원데이 특가” 위메프-LG생활건강, ‘슈퍼 위메프데이’ 프로모션 진행
- “최대 15만원” 위메프, ‘가격비교 항공권 기획전’ 운영
- “大규모 특가 행사” 위메프, ‘5월 위메프데이’ 진행
- “가정의 달 맞이 공연·여행 상품 할인” 위메프, 5월 투어컬처위크 진행
- 위메프, 31일까지 ‘라이프위크’…화장품·건강식품 최대 70% 할인
- 위메프, ‘브랜드 페스타’ 특가 행사 진행
- 위메프,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개최…최대 5만원 할인
- 위메프, ‘2023 동행축제’ 참여,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
양하임 기자
yhi128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