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개 한정 수량 증정 및 10% 할인 혜택 제공

정관장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가 새해를 맞아 구매고객에게 쿤달 배쓰밤을 증정한다. [사진=정관장] 

[소비자경제=최지우 기자] 정관장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가 새해를 맞아 구매고객에게 쿤달 배쓰밤을 증정한다.

정관장은 최근 800개 한정수량으로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 2구 SE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 중이며, 10%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쿤달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다.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은 식물 유래 성분을 첨가해 만든 순한 입욕제이며, 화려한 색감, 풍부한 향기 등으로 지친 일상 속 편안한 휴식과 오감이 만족하는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는 수면 기능성 제품 중 유일하게 스트레스까지 함께 체계적인 수면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WHO 삶의 질 척도 중 ‘신체적 건강 및 심리적 건강 점수’ 개선, 수면 효율, 총 수면 시간, 입면 후 각성기간 개선을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는 공기, 온도, 습도, 빛에 민감한 연질캡슐과 정제 보호를 위해 각각 PTP 포장을 적용해 제품의 안전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으며, 필요에 따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케어와 수면케어를 따로 챙길 수 있어 복합적인 수면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체계적인 수면관리가 가능한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로 수면과 스트레스를 동시에 케어하고 자기 전 쿤달 배쓰밤으로 피곤하고 지친 하루를 릴렉싱할 수 있기 바란다”며 “잠에서 깼을 때 개운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은 분이나, 새벽에 자꾸 뒤척이는 등 잠결이 예민하신 분께 적극적으로 권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