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기념해 16일까지 ‘20% 할인’ 이벤트 진행
[소비자경제=최지우 기자] 네오위즈는 9일 ‘산나비(SANABI)’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산나비는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과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출시됐다. 콘솔 패키지는 신세계아이앤씨와 손잡고 국내를 포함한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판매한다.
산나비는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정식 출시 버전은 기존에 공개한 스팀 얼리 엑세스(Early Access, 앞서 해보기)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후반부 챕터가 포함됐다. 화려한 사슬팔 액션으로 즐길 수 있는 총 5개 챕터, 6종 이상의 보스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았으며, 이용자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는 멀티 엔딩으로 제작됐다.
산나비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9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가격은 1만 5500원이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스팀과 닌텐도 e샵에서 오는 16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달 26일 공개한 산나비 트레일러 영상은 사이버펑크 장르 특유의 분위기와 게임에 대한 기대감에 힘입어 누적 조회수 약 13만회를 돌파했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 피망 뉴맞고, 10주년 ‘한정판 굿즈’ 출시
- 네오위즈, 모바일 방치형 RPG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 글로벌 출시
- 네오위즈 ‘인텔라 X’, 일본 ‘IVS 크립토 2023 교토’ 참가…패널 토론 진행
- [맨겜헤딩] 브라운더스트2, 계승과 변화 모두 챙긴 따듯한 RPG
- 네오위즈, 3분기 매출 ‘1175억원’ 달성
- 네오위즈 2D 액션 게임 ‘스컬’, 신규 DLC 예고 트레일러 영상 공개
- 네오위즈, ‘영웅모집’ 플레이테스트 시작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전설 그룹 ‘해방자’ 업데이트
- 네오위즈, 모바일 RPG ‘천계 패러독스’ 사전 예약 진행
최지우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