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온스타일 유튜브에 ‘눈떠보니 라떼’ 론칭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CJ ENM이 CJ 온스타일과 협업해 양사의 시너지를 발휘한 공감형 킬러 콘텐츠를 선보인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최근 CJ 온스타일과 공동 기획 제작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다양한 취향을 지닌 요즘 3040세대의 일상 속 이야기를 다뤄, 차별화된 재미와 신선함을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유튜브 시청 트렌드를 반영해 한 편당 10분 미만 길이의 짧은 영상으로 제작됐다.
청첩장 모임으로 인한 예비신부의 고충 에피소드를 담은 1화 ‘지옥의 청첩장 모임’ 편은 4일 만에 6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젊은 엄마들의 신조어를 조명한 2화 ‘엄마들의 줄임말’ 편은 오는 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달 중순 엔터테인먼트형 콘텐츠 ‘왓츠인마이앱’도 론칭한다. 매회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자신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앱을 공개하면서 쇼핑 취향을 공유하는 콘텐츠다. 화요일 6시, 격주마다 새 영상이 업로드된다.
CJ ENM엔터테인먼트 부문 관계자는 “탁월한 제작 노하우를 기반으로 디지털 콘텐츠 주 소비층을 타깃해 광고와 콘텐츠 간 경계 없는 ‘브랜드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면서 “하반기에도 CJ 온스타일과 함께 추가적인 브랜디드 콘텐츠 시리즈를 선보이는 등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유튜브 리뉴얼을 기념하며 오는 17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널을 구독한 후 CJ온스타일 앱내 기획전에 ‘눈떠보니 라떼’에 대한 감상평과 함께 유튜브 닉네임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CJ온스타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CJ ENM, ‘케플러’ 출연 부산엑스포 홍보 뮤비 제작
- tvN SPORTS, 황선우 출전 ‘세계선수권대회’ 생중계 개시
- CJ ENM 투니버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최종화 15일 방영
- “역대급 규모 예고” CJ ENM, ‘KCON LA 2023’ 개최
- CJ ENM ‘신비아파트’, 부산엑스포 홍보 콘텐츠로 재탄생
- CJ ENM,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 ‘CJ ENM+캐치온’ 출시
- CJ ENM 드라마·예능, ‘AACA’ 본상 후보 선정
- CJ ENM, AI 음원 서비스 ‘비오디오: CJ ENM 에어’ 개설
- CJ ENM, ‘제1회 스튜디오스 스토리 콘테스트’ 개최
- CJ ENMx망가프로덕션 맞손… 중동 공략 나선다
- “유통업계 최초” CJ온스타일, ‘소비자중심경영’ 9차 인증 획득
- CJ온스타일, ‘원플랫폼 2.0’ 입점 브랜드 매출 상승
- CJ온스타일, 임직원·협력사 대상 ‘트렌드 컨퍼런스 2024’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