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저녁 8시 진행…파트2 티저도 최초 공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최종화의 스틸컷 [사진=CJ ENM]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최종화의 스틸컷 [사진=CJ ENM]

[소비자경제신문=권찬욱 기자]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다섯 번째 시즌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최종화가 마침내 이번 주 공개된다.

CJ ENM 투니버스는 오는 15일 오후 8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최종화가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고 밝혔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는 지난 3월 첫 방영을 시작했으며, 세상을 뒤덮은 붉은 눈의 저주와 함께 일상을 지배해버린 정체불명의 귀신들에 맞서 싸우며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하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새롭게 합류한 하늘 도깨비 ‘주비’의 활약과 신비한 능력으로 한층 강화되어 돌아온 고스트볼의 능력,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는 귀신들의 다채로운 사연과 눈을 뗄 수 없는 역동적인 액션 씬 등으로 매주 시청자들을 두루 만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의 최종화 ‘붉은 모래 폭풍의 습격, 위기의 신비아파트(하)’ 예고편에서는 심상치 않은 붉은 기운이 세상을 뒤덮는 장면과 함께 세상을 위협하는 사신의 부하와의 최후의 결전에 온 몸을 던져 임하는 주인공들의 치열한 모습이 담겼다. 과연 하리와 친구들은 붉은 눈의 저주로부터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투니버스는 최종화가 끝나고 뒤이어 바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의 티저가 최초 공개된다고 밝혔다. 파트2에 해당하는 다음 시리즈에 대한 대형 떡밥과 함께 첫 방영 시기까지 전격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최종화를 앞둔 신비아파트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더 증폭시키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