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서객에게 재미와 추억 선사…물총게임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는 워터파크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 ‘BBQ & BEER 페스티벌’ 클라우드생(生)드래프트 프로모션을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는 워터파크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 ‘BBQ & BEER 페스티벌’ 클라우드생(生)드래프트 프로모션을 다음 달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는 워터파크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 ‘BBQ & BEER 페스티벌’ 클라우드생(生)드래프트 프로모션을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13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클라우드生드래프트’ 생맥주를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캐리비안베이 하버마스터에서 ‘클라우드 DIVE in 캐리비안베이’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클라우드生드래프트’가 물속에 잠수하는 것처럼 시원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형상화한 브랜딩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BBQ & BEER페스티벌’에서 ‘클라우드生드래프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生맥맛집에 물총사격’ 게임도 준비하는 등 캐리비안베이를 찾은 피서객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클라우드生드래프트’ 生맥맛집 캠페인을 알리고 푸드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