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읏맨’ 채널 콘텐츠 스토리 개발 기회 부여
[소비자경제신문=최주연 기자] OK저축은행이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읏맨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 프로그램인 ‘OK스팩토리’를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OK스팩토리는 골드버튼을 수여 받은 OK저축은행의 캐릭터 유튜브 채널인 읏맨에 업로드 할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 스토리를 만든다는 의미의 ‘OK스토리팩토리’와 콘텐츠 제작 실무 경험을 쌓는다는 뜻을 담은 ‘OK스펙팩토리’의 합성어다.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OK스팩토리로 선발되면 3개월간 읏맨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할 콘텐츠 스토리를 작성하게 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읏맨 전속 작가단’으로 선발돼 추가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OK저축은행은 선발된 OK스팩토리가 보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유튜브 콘텐츠 스토리를 개발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한 특별 강연을 진행할 방침이며, OK스팩토리 모두에게 소정의 활동 지원금을 비롯해 활동 증명서를 발급해줄 예정이다.
더불어 우수 활동자에게는 읏맨 유튜브 전속 작가 임명장과 상패를 수여하고, 광고대행사 인턴십 및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 제공한다.
오는 12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OK스팩토리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읏맨 SNS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OK금융그룹, ‘제14회 OK 전국농아인야구대회’ 성황리 종료
- OK금융, 26일부터 ‘10기 OK배정장학생’ 모집
- OK저축은행,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 기념 ‘OK읏백만통장’ 특판
- OK저축은행, 안산디자인문화고와 ‘1사1교’ 자매결연
- [必환경ESG] OK금융그룹 “2030년 목표 모든 업무용 차량 ‘무공해차’ 전환”
- 금융노조 OK금융그룹지부, 근무 직원 휴대폰 강제수거 불복종 운동
- “연 4.41%” OK저축은행, ‘e-안심앱플러스정기예금6’ 출시
- OK저축은행, 청주청원경찰서로부터 감사장 수상
- OK저축은행, ‘발달장애인 대상 금융교육’ 실시
- OK저축은행, ‘OK파킹플렉스통장’ 리뉴얼 출시
최주연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