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저녁 9시 35분부터 앵콜 방송 진행
[소비자경제신문=최지우 기자] 코로나 이후 버킷리스트 여행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남미 주요 여행지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이 나와 눈길을 끈다.
홈앤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9시 35분 ‘남미 여행상품’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3월 ‘비즈니스 탑승 남미여행 패키지’를 최초로 선보였다. 당시 해당 상품은 1800만 원대 고가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1시간 동안 약 3182명이 상담신청을 하며 코로나19 이후 방송한 해외여행 상품 중 최고 판매액을 기록했다.
남미는 고대 문명의 유적지와 대자연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여행 버킷리스트로 손꼽는 여행지다. 이에 홈앤쇼핑은 지난 방송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남미 여행상품을 다시 한 번 기획했다.
참좋은여행과 공동 기획한 이번 남미 상품은 브라질(리우데자네이루, 이과수), 아르헨티나(부에노스 아이레스, 이과수, 칼라파테), 볼리비아(우유니, 라파즈), 페루(쿠스코, 맞추픽추, 리마), 파라과이(시우다드 델 에스테)를 17일간 둘러보는 상품이다.
특히 이번 상품은 남미의 이색관광지인 페리토 모레노 빙하를 둘러보는 일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세계 3대 미항으로 불리는 리우에서의 ‘크루즈투어’,‘카니발체험’도 포함됐다.
관련기사
- 홈앤쇼핑, ‘식·의약 온라인 자율 관리 시범사업단’ 동참
- 홈앤쇼핑, ‘일사천리’ 통해 중소기업 성장 적극 지원
- “소비자중심경영 강화” 홈앤쇼핑, CCM위원회 발족
- “숨은 보석 찾는다” 홈앤쇼핑X서울경제진흥원 “스타트업 발굴 스타트”
- “26회 매진 신화” 홈앤쇼핑, ‘비어랩 탈모샴푸’ 고공행진
- “매출 고공행진”…홈앤쇼핑, 남미 여행상품 600억 돌파
- “유망기업 판로확대” 홈앤쇼핑, 바이온텍 ‘알칼리 이온수기’ 론칭
- 홈앤쇼핑, 코엑스 ‘2023 핸드아티코리아’ 참가
- [부고] 강남훈 전 홈앤쇼핑 대표이사 본인상
- 홈앤쇼핑-군포산업진흥원, MOU 체결
- 홈앤쇼핑, 우수 중소기업 판로 확대…기업홍보 앞장선다
- “고객 혜택” 홈앤쇼핑, ‘&클럽’ 리뉴얼
최지우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