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출시 앞둬…위드모션 프레임 통해 게임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사전등록 참여하면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 증정
[소비자경제신문=권찬욱 기자] 넷마블이 인생네컷과 함께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 한정판 프레임 4종을 출시한다.
넷마블은 20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에 출시된 프레임 4종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콘셉트로 제작됐다고 밝혔다. 이 중 1종은 인생네컷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위드모션 프레임이 적용됐다. 위드모션 프레임은 캐릭터들이 이용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듯한 움직임이 있는 프레임이다.
인생네컷 이용자가 해당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으면 신의 탑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쿤 아게로 아그니스’와 함께 움직이면서 촬영하는 모습을 QR코드 인식 또는 인생네컷 앱에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레임 4종은 인생네컷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넷마블은 오는 29일까지 해당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으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템을 받으려면 사진 촬영물 하단에 입력된 난수번호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후 입력하면 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60억 뷰를 기록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오는 7월 전세계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현재 넷마블은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 “로봇과 함께 즐기는 게임 세상” 제17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 [게임타파] “메타의 완성, 방점을 찍다” FGO, ‘오베론’ 등장
- 넷마블에프엔씨 메타버스월드, ‘그랜드크로스: 메타월드’ 발표
- “편의점과 게임의 만남” CUx넷마블, 6월 도시락 프로모션 진행
- 넷마블문화재단, 제 17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성료
-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아델’ 업데이트
- “이사회 중심 고유 경영 실천” 넷마블, 2023 ESG 보고서 발간
-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오는 26일 전세계 출시
-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최강자 ‘우렉 마지노’ 출시
권찬욱 기자
rnjscksdnr1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