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 부어 전자레인지 2분 조리 완성…스파게티 간편식
진한 생크림소스와 상큼한 토마토소스의 황금조합 로제소스

롯데웰푸드는 상온 스파게티 가정간편식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상온 스파게티 가정간편식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롯데웰푸드]

[소비자경제신문=양하임 기자] 롯데웰푸드는 상온 스파게티 가정간편식 ‘Chefood(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Chefood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는 사각 컵 형태의 올인원(all-in-one) 패키지가 특징인 상온 간편식 제품이다. 스파게티 면과 소스, 조리 및 취식할 수 있는 용기, 포크까지 패키지에 모두 들어있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생크림로제소스에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진하고 꾸덕한 크림소스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소스의 재료로 크림치즈와 유크림 그리고 원유 100%의 우유를 사용했고 적절한 비율로 조합한 토마토소스로 상큼함도 곁들였다. 식감을 결정하는 면은 이탈리아산 듀럼밀 면을 알단테 식감으로 삶아 조리 후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조리가 가능해 간단하고 쉽게 먹을 수 있다. 물을 끓일 필요 없이 포장에서 꺼낸 면 그대로 소스를 붓고 뚜껑을 닫은 후 2분간 전자레인지(700W 기준)에 조리하면 된다.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유통기한도 6개월로 간편히 보관해 두었다가 언제든 손쉽게 먹을 수 있다.

Chefood 컵 스파게티 시리즈는 2009년 말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2021년보다 약 10%가량 판매량이 성장하기도 했다. 이번 생크림로제 스파게티를 포함해 ▲뽀모도로 스파게티 ▲볼로네이즈 스파게티 ▲카르보나라 스파게티 등 네 종류의 메뉴를 운영한다. 롯데웰푸드는 상온 면 간편식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해 새로운 맛의 컵 스파게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Chefood 컵 스파게티 시리즈는 편의점 채널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