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 따라 생사 갈리는 드라마틱 스토리 어드벤처
초호화 성우진 투입…30일 정식 출시 예정
사전구매자 전원에게 할인쿠폰과 특전 증정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는 30일 스토브인디에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는 30일 스토브인디에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소비자경제신문=권찬욱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이키나게임즈가 제작한 네이버웹툰 원작 비주얼노벨 ‘지금 우리 학교는’ 사전판매를 시작했다.

스토브인디는 10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사전 구매자에세 전용 할인쿠폰과 사전구매 특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금 우리 학교는’의 사전 판매 기간은 정식 출시일인 오는 30일 전까지며, 이 기간 동안 15% 할인에 더해 명찰 찾기 이벤트를 통해 추가 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사전구매자 전원은 아트 설정집·디지털 대본집·스페셜 일러스트와 월페이퍼·공식 포스터를 디지털 굿즈로 받을 수 있으며, 등장인물이 들어간 실제 학생증과 홀더도 얻을 수 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고등학교에서 생존하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틱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으로, 등장인물은 절체절명의 재난 상황에서 각기 다른 방식으로 협력하고 대립하며 생존을 위한 싸움을 펼치게 된다.

특히 ‘지금 우리 학교는’은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24명에 달하는 초호화 성우진의 열연으로 게임 몰입도와 완성도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으로, 선택에 따라 생존과 죽음이 갈리는 멀티엔딩도 제공해 큰 볼륨의 드라마틱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