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사연 선정된 선생님 학교 푸드트럭 지원
오는 7일까지 ‘교직원 전용 블로그’ 응모 가능
[소비자경제신문=하유진 기자] 스승의 날을 앞두고 존경하는 선생님 혹은 동료교사를 위한 이벤트를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주목할 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하나손해보험이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 가족 응원 이벤트 ‘학교로 찾아가는 푸드트럭’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의 전신은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출자한 더케이손해보험이었다. 현재도 한국교직원공제회가 하나금융그룹에 이어 2대 주주다.
더케이손해보험은 설립 이후 교육계 시장을 기반으로 성장했으며, 교직원을 응원하는 학교 방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운영해왔다. 코로나19 이후 학교 방문의 어려움으로 잠시 중단됐다가 올해부터 다시 재개한다.
올해부터 다시 정상적인 학교생활이 가능해지고 고생하시는 교직원을 응원하고자 스승의 날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
‘학교로 찾아가는 푸드트럭’은 재직 중 제자 또는 동료선생님과의 감동 사연을 댓글로 남기고 댓글 중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선생님의 재직학교로 푸드트럭을 보내주는 이벤트다.
하나손해보험 교직원 전용 블로그에서 5월7일까지 응모하면 되고 5월10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하나손해보험이 준비한 푸드트럭은 총 5대로 학교별 1대가 지원된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올해 스승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고생하시는 선생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푸드트럭을 통해 학교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하유진 기자
hyj7488@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