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시아니딘 B2 다량 함유, 간편한 분말스틱에 담아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모발 성장 효능을 갖춘 아누카 사과를 원료로 한 분말스틱 제품이 출시됐다. 빙그레 건강tft는 지난 2일 신제품 ‘비바시티 아누카’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선보였다.
아누카 사과는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프로시아니딘 B2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탈모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가 있다. ‘비바시티 아누카’는 바로 이 아누카 사과 추출분말을 40% 함유하고 있으며 상큼한 사과맛으로 간편한 분말스틱에 담아 남녀노소 섭취가 편리하게 만들었다.
또한 아누카 사과 추출분말 외에 비오틴, 아연, 비타민B6, 판토텐산, 필수아미노산 8종, 맥주효모, 볶은 검정콩 분말, 어성초 추출 분말을 추가적으로 배합했다.
아누카 사과 추출분말은 이탈리아 캄포니아 지역에서 수확한 아누카 사과를 HRD(High Resolution Dynamic) 공법으로 추출, 농축해 원료의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해 섭취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날 홈쇼핑에서는 ‘아누카 탈모 샴푸’도 함께 선보였다. 아누카 탈모 샴푸는 특허 받은 탈모 증상 완화 원료인 ‘소이액트’와 아누카 사과 추출 분말이 함유되어 더욱 효과적인 모발 케어를 할 수 있다.
구매는 롯데홈쇼핑 공식몰과 빙그레 건강tft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최주연 기자
4betterworld@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