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리더, 힐스테이트’ 컨셉
다양한 접속환경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사이트
직관적인 UI·UX 구성으로 고객 편의성 극대화
[소비자경제신문=권찬욱 기자] 현대건설이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 힐스테이트’를 콘셉트로 주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며, 고객 소통에 앞장설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3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가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곳곳에 녹여냈다고 밝혔다.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외부에서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으로 구축되었으며, 고객들은 PC·모바일·태블릿 등 다양한 접속 환경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의 새로운 디자인은 와이드한 화면 구성에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여 브랜드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방향으로 구성됐다. 홈페이지에 처음 접속하는 고객들은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브랜드 필로소피 영상을 먼저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스크롤을 내리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와 정보를 접하게 된다.
추가로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고객을 최우선한 사용자 환경·경험(UI·UX) 구성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만들었다. 상단 메뉴로 ▲분양 정보와 일정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분양 정보’ ▲청약 가이드와 당첨자 조회를 일괄적으로 할 수 있는 ‘청약 정보’ ▲입주 예정자를 위해 제공하는 ‘단지 정보’ 등을 최우선적으로 배치해 정보 접근성을 높인 것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외부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위상을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현대건설-한수원, ‘청정수소 사업 및 기술개발’ 협력 강화
- “역사상 최대 규모” S-OIL 샤힌프로젝트, 기공식 진행
- “소음 1등급 기술 가속화” 현대건설, ‘H 사일런트 랩’ 본격 가동
- ‘2237억원 투입’ 현대건설, 구미 형곡4주공 재건축사업 수주
- “건설 로봇 생태계 확장 위해 뭉쳤다” 삼성물산-현대건설, 맞손
- 현대건설, 1분기 영업이익 1735억원 “전년比 1.2%↑”
- [증권NOW] 한국투자증권 “현대건설, 희망 하나·걱정 하나”
- 현대건설, 충남 태안에 ‘모빌리티 스테이션’ 생긴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 분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