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BMW 고객 500명, 일반고객 400명 등 1000여명 참가

(사진=BMW 코리아 제공)

[소비자경제=유주영 기자] 이번 주말 부산에서 열리는 BMW 뉴 4시리즈 출시 행사에 참가 신청자가 몰리며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고 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오는 29일 부산 힐튼호텔에서 뉴 4시리즈 공식 출시 기념 파티를 연다. 이번 행사는 기존 BMW 고객 500명, 일반고객 400명 등 관계자 포함 총 1000여명 이상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로, BMW가 부산에서 개최한 고객 행사 중 최대 규모다.

BMW 뉴 4시리즈를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BMW 뉴 4시리즈 쿠페와 그란 쿠페, 컨버터블은 물론, BMW의 고성능 모델인 M4 쿠페와 컨버터블까지 총 5종이 부산의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달에 새롭게 오픈한 국내 최대 휴양 시설인 부산 힐튼호텔에서 한 여름 밤의 신나는 클럽 파티가 펼쳐진다. 초청받은 고객들은 간단한 음료와 함께 뉴 4시리즈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DNA를 표현하는 신나는 음악과 DJ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당초 BMW 고객만을 대상으로 행사를 열 계획이었으나 일반고객들의 참가문의가 쇄도해 지난 주 BMW는 SNS 채널을 통해 일반 고객 400명을 모집했다. 기존 고객은 초청 문자메시지가 나가자마자 1시간만에 250팀, 500명이 마감됐다. 특히 추첨을 통해 선발하는 일반고객 모집은 온라인 공지 하루만에 100명 이상이 응모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일주일만에 모집인원의 두 배인 800여명의 신청자가 몰리며 이번 뉴 4시리즈 출시에 거는 높은 기대와 관심을 보여줬다.

BMW 뉴 4시리즈 (사진=BMW 코리아 제공)

BMW 뉴 4시리즈는 지난 2013년 출시 후 첫 부분변경 모델로 더욱 날카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섀시로 재탄생했다. 새롭게 디자인된 공기 흡입구와 리어 에이프런, LED 헤드라이트와 LED 리어 라이트가 스포티한 외관을 더욱 강조한다. 또한, 탄탄한 서스펜션으로 뛰어난 승차감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스포티한 핸들링과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BMW 뉴 M4 쿠페와 뉴 M4 컨버터블은 역동적인 디자인을 더욱 강조해 새롭게 디자인된 풀 LED 리어 라이트 및 인테리어에 추가된 고급스러운 장비가 추가됐다. 

한편, BMW는 뉴 4시리즈 출시에 맞춰 ‘Style Native’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뉴 4시리즈의 주요 특징을 대변하는 예술, 문화, 공예 등 다방면의 전문가들을 인플루언서로 선정하고 이들을 통해 신모델의 매력을 직, 간접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각 인플루언서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은 지난 주를 시작을 향후 3개월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이를 통해 BMW 뉴 4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키고 이해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