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레이스’, ‘리그 모드’ 등 다양한 분야…300일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개근상 수여
분야별 선정 유저에게 김광현 선수 굿즈 선물… 특별 이벤트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소비자경제=권찬욱 기자]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리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에서 출시 2주년 기념 어워드를 선정했다.
컴투스는 5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공개한 이번 어워드에는 ‘최고 레벨’을 비롯해 ‘홈런레이스 최다 우승’, ‘리그 모드 최다 경기’ 등 지난 1년간 유저들이 달성한 다양한 분야의 TOP10 기록들이 담겼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어워드에는 유저들이 컴프야V24에 보내온 애정에 보답하고자 ‘최고’ 기록뿐만 아니라 ‘최다’ 기록 부문도 여럿 선정해 의미를 더했으며, 선정된 유저에게는 특별 제작된 기념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지난 1년간 300일 이상 게임을 즐겨온 유저들에게는 개근상인 ‘팀 고급 확정권’ 아이템도 선물한다.
컴투스는 컴프야V24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오는 4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선물 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애핟 이베느는 컴프야V24의 생일인 4월 5일을 시작으로 이후 매주 월요일마다 추가 상자를 지급하며, 총 5회에 걸쳐 열어볼 수 있다. 상자에는 게임 내 재화인 ‘1000 스타’와 ‘5성 훈련 돌파 박스’, ‘스킬 변경권’ 등이 들어 있다. 이벤트의 모든 상자를 수령하고 상자 이름을 조합해 쿠폰 코드를 완성하면 ‘3000 스타’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여기에 간단한 참여만으로 매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도 실시한다. 출석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1일 차 ‘4성 강화박스’부터 14일 차 ‘강화 성공 고급 뱃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이 외에도 공식 커뮤니티 게시물에 ‘컴프야V24’의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김광현 선수의 굿즈를 지급하는 등 게임 출시 2주년을 기념한 여러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