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믹스한 소주 하이볼 ‘솔토닉’ 먹방 선보여
오는 16일까지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소비자경제=차신애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유튜브 채널 ‘미자네주막’과 함께한 ‘진로토닉워터 솔’ 협업 영상을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15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협업은 맛있는 술과 안주를 즐기는 ‘힐링 혼술’ 콘텐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토닉워터 신제품 ‘진로토닉워터 솔’을 소개하고 제품 활용 레시피 등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한 ‘미자네주막’은 개그우먼이자 유튜버인 미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54만 명의 구독자를 둔 인기 ‘술 먹방(먹는 방송)’ 채널이다. 혼자 또는 가족·지인들과 함께 소탈하면서도 유쾌한 술안주 먹방을 선보여 세대를 아우르는 폭 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8일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컬래버 영상은 미자와 남편 김태현이 야외에서 소주 하이볼인 ‘솔토닉(진로토닉워터 솔+소주)’ 먹방을 즐기는 장면을 담았다.
미자는 진로토닉워터 솔과 소주를 1:1 비율로 믹스한 솔토닉을 마신 후 “기존에 우리가 아는 달달한 토닉워터 느낌이 아니라 솔향이 나서 상쾌하고 청량하고 깔끔한 느낌이 난다. 솔향이 생각보다 진하다”고 시음 후기를 전했다.
해당 영상의 풀버전은 미자네주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SNS 채널에서는 ‘진로토닉워터솔×미자네주막’ 협업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 또는 캡처해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하이트진로음료·토닉워터·진로토닉워터솔)와 함께 업로드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소환해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5만 원(10명) △진로토닉워터 솔 300mL 24개입 1박스(30명) △진로토닉와일드피치 300mL 6개입 1박스(4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평소 진로토닉워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이 깊은 혼술 유튜버 미자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 ‘진로토닉워터 솔’을 더욱 많은 이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