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공기청정기·배송키트 등 1200만 원 상당 경품 증정

쿠팡이 쿠팡플렉서를 대상으로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쿠팡플렉서를 대상으로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쿠팡이 ‘쿠팡플렉서’를 위한 설맞이 경품 대잔치를 연다. 

쿠팡은 15일 쿠팡플렉서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약 12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상품은 ▲1등 코지마 테라팝 안마의자(3명) ▲2등 알로코리아 무선 공기청정기(30명) ▲3등 카트·장갑·귀마개 등을 담은 배송키트(100명)이며, 오는 2월 9일부터 2월13일까지 진행된다. 

쿠팡플렉스는 주부·대학생·프리랜서 등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일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배송 아르바이트다.

쿠팡플렉서라면 누구나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플렉스 업무를 신청하고 ‘복주머니’ 지급 조건에 맞추어 업무를 완료하면 된다. 복주머니는 업무 신청 때 하나, 배송건수에 따라 하나씩 지급된다. 복주머니를 많이 모을수록 1·2·3등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다만 총 100명에게 주는 3등 경품의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과 복주머니를 가장 많이 모은 상위 50명에게 지급한다. 경품 수령을 위한 동의서 제출은 2월 18일까지다. 5만 원 이상의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복주머니 추가 지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1월내로 미리 업무 신청 시, 이벤트 기간 동안 배송일 하루당 복주머니를 3개 더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을 모두 채우면 최대 15개의 복주머니 획득이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유연한 근무환경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알바 쿠팡플렉스를 이끌고 있는 플렉서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언제든 편히 즐길 수 있는 ‘쿠팡플렉스’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