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고한 프레임·4mm 두께 강화유리로 제작
블랙·화이트·블루 세 가지 색상…내년 레드 출시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PC 케이스를 선도하는 몬텍이 유저 취향에 맞게 다양한 색상의 파노라마형 PC 케이스를 공개했다.
대만 케이스 No.1 몬텍 제품을 유통하는 뉴젠씨앤티티는 21일 플래그십 제품인 KING 95와 KING 95 PRO가 출시됐다고 전했다.
KING 95 시리즈는 견고한 프레임과 4mm 두께의 커브드 강화유리로 제작돼, 몰입감 넘치는 파노라마형 PC 케이스다. 특히 곡면 강화유리는 엄격한 산업 등급 유리로 만들어져 2톤 이상의 SUV 차량이 밟고 지나가도 깨지지 않을 정도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다양한 빌드 옵션과 향상된 쿨링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한 단계 높였으며, 세련된 블랙, 퓨어 화이트, 프러시안 블루 등 총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KING 95 시리즈는 최고의 성능을 위해 발열 효율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제품의 혁신적인 디자인에는 앞면 순환과 팬 지원을 위한 특허를 받은 앞면 조절 가능한 팬 브라켓이 포함됐으며, 교체 가능한 프리미엄 앞면 메쉬 패널을 통해 공기 흐름을 향상시켰다.
윗면 패널 및 옆면 패널은 쉽게 탈착할 수 있으며, 내장형 먼지 필터가 최적의 공기 흐름을 보장한다. KING 95는 최대 11개의 팬을 지원해 종합적인 쿨링 솔루션을 제공하며, KING 95 PRO는 하부 및 옆면에 역방향으로 설치된 6개의 ARGB PWM 팬과 기본 후면 팬을 기본 포함해 출시된다. 또한, ARGB 라이트 스트립을 활용해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KING 95는 Mini-ITX부터 ATX 메인보드까지 지원하는 뛰어난 하드웨어 호환성을 자랑한다. 360mm 라디에이터까지 호환 가능하며, 175mm 높이의 CPU 쿨링 타워와 420mm 길이의 GPU 간격을 제공해 견고한 쿨링 시스템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HDD와 SSD 드라이브 베이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사용자는 여러 가지 저장 장치를 쉽게 활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