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신산업 우수 중소·중견기업 구직자 대상 채용상담 진행
모의면접·현직자컨설팅 진행 실전면접 경험과 피드백 제공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IBK기업은행은 오는 2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서울시와 공동으로 ‘2023 참 좋은 동행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IBK기업은행은 7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박람회는 코스닥 상장사인 △뷰노 △에브리봇 ·LG유플러스 △SK그룹 협력사 등 IT신산업 우수 중소·중견기업 70개사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현장면접과 채용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IT 분야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현장 프로그램으로 △IBK기업은행 △IBK시스템 △LG유플러스 △HD현대로보틱스 △한화시스템 △당근마켓 등이 모의면접·현직자컨설팅을 진행해 구직자들에게 실전면접 경험과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취업준비 노하우를 소개하는 셀럽라디오 △면접성공을 위한 메이크업쇼 △취업상식 퀴즈 서바이벌 도전! 취업준비 골든벨 △직무별 필요역량을 소개하는 현직자 직무톡톡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박람회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현장면접·채용상담 및 사전 신청은 2023 참좋은 동행 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IBK기업은행-한국에너지공단, RE100 펀드 공동 투자
- [증권NOW] NH농협생명·IBK기업, ‘3분기’ 실적발표
- IBK기업은행, 한국장학재단과 ‘중소기업-고졸 인재 일자리 매칭’ 업무협약
- IBK기업은행, 개인금융 특화점포 ‘금융배움터’ 신설
- IBK기업은행, ESG 특화 ‘I-어디로든그린카드’ 출시
- IBK기업은행, ‘윈 클래스 고객사랑 음악회’ 개최
- IBK기업은행-서울시, ‘참좋은 동행 일자리박람회’ 개최
- IBK기업은행, ‘창공 실리콘밸리 1기‘ 현지 육성 성료
- IBK기업은행, ‘IBK&GMoMA 영 아티스트 2023’ 4번째 전시 개최
김연주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