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 신설 후 1000만 원 이상 거래 시 20만 원 상품권 증정

IBK투자증권이 IBK기업은행과 함께 비대면 신규계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이 IBK기업은행과 함께 비대면 신규계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IBK투자증권]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IBK투자증권이 IBK기업은행과 함께 비대면 신규계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BK투자증권은 지난 12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행사는 IBK기업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i-ONE Bank’를 통해 IBK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이벤트 대상은 i-ONE Bank 이용 고객 가운데 신규로 IBK투자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다. 증권계좌를 새로 만들고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케익세트를 제공한다. 계좌 신설 후 10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20만 원권을 증정한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IBK기업은행의 i-ONE Bank 앱 하나로 뱅킹부터 투자·자산관리까지 가능하도록 개인 자산관리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IBK기업은행과 함께 고객의 투자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 시너지를 창출·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IBK투자증권은 고객이 영업점에 방문해야만 처리할 수 있었던 업무가 모바일웹에서도 가능하도록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했다. IBK투자증권 모바일웹에서는 앱 다운로드 없이 계좌개설을 할 수 있으며, 이체 한도 변경·사고등록·계좌 비밀번호 초기화·고객정보 변경 등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