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시즌 음료·푸드·MD 판매…“계절감 맞는 상품들 꾸준히 선보일 것”

스타벅스가 가을 프로모션을 통해 시즌 상품들을 판매한다.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가 가을 프로모션을 통해 시즌 상품들을 판매한다.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29일 부터 다음 달 4일까지 가을맞이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Joyful Memories Together’가을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음료 3종 ▲계절감에 어울리는 원재료로 개발한 푸드 5종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MD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스타벅스의 올해 가을 시즌 음료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바나나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오렌지 판타지 유스베리 티 등으로 구성된다.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 푸드도 공개한다. 스타벅스 가을 시즌 푸드는 크림치즈 펌킨 케이크·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추가로 스타벅스는 ▲오텀 풀문 머그·오텀 트로이 풀문 텀블러·오텀 풀문 콜드컵 3종 ▲테일 리드 머그·스케일 텀블러·젤로 콜드컵 등의 애니버서리 MD도 선보인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주변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가을에 어울리는 음료와 푸드를 만나보고 이번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면서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 니즈를 고려해 계절감에 맞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가을 프로모션 상품 출시와 더불어 다가오는 추석을 겨냥한 추석 선물세트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타벅스 추석 선물세트는 머그비아 세트·오리지널 머그 선물세트·오리지널 티스푼 세트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