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신청 가능…요트투어·경품 추천 이벤트 실시 예정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23일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코스 클럽’의 회원 70만 돌파 기념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를 시작한다.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는 다음 달 15일~17일 동안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블루 페이지 라운지에서 9회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코스 클럽 회원 중 클럽 포인트를 1000점 이상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27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클럽 회원들은 ▲요트 투어와 클래식 공연 ▲스낵 및 음료 제공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일부 아이코스 직영 매장들은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및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온라인스토어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행사를 실시한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통합 회원 가입을 진행한 고객은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 하고 자동으로 클럽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신제품 출시 소식 제공 ▲회원 전용 라운지 사용 ▲특별 할인 쿠폰 ▲이벤트 초대 등으로 구성된다.
또 고객들은 신규 아이코스 기기 등록·카카오 계정 로그인·설문조사 참여·친구 추천 등의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이번 요트 이벤트는 아이코스 클럽 7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동참하는 클럽 회원들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앞으로도 아이코스 클럽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아이코스 브랜드와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