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디지털 부문 참가자 선발
실무경험·정규직 채용기회 제공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10일 ‘2023 인콤파스(INKOMPASS)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올해 인턴십을 통해 영업 부문과 마케팅∙디지털 부문의 인턴을 선발하며, 해당 모집은 오는 21일 ~ 다음 달 10일까지 한국필립모리스 채용사이트에서 이뤄진다.
인콤파스는 한국필립모리스의 미래를 이끌어갈 글로벌 리더들을 선발하기 위한 인재 채용 프로그램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12년에 인턴십을 시작했으며, 지난 2014년부턴 글로벌 인턴십인 인콤파스 제도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인콤파스는 별도의 이력서·자기소개서 등 제출 서류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자들은 개별 및 PT 면접 등으로 구성된 올 데이(All day)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합격 인턴들은 오는 10월부터 8주간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른 실무 경험 학습 ▲한국필립모리스의 글로벌 조직문화 체험 ▲비즈니스 관련 프로젝트 기획 ▲임원진들 대상 프로젝트 결과 발표 등의 활동을 진행하며, 추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채용 전환의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채용 연계형 인턴십 ‘인콤파스’를 통해 고객 중심적 마인드, 미래 지향적 사고, 협업 능력 등 필립모리스 리더십 모델에 부합하는 차세대 리더를 육성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창근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