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루이마리·뱀포드·제이한나의 인기 아이템 판매
네일케어 상품 증정·일부 상품 한해 15% 할인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가 오는 22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삼성물산이 10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레이블씨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며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세계 주요 뷰티숍에서 판매하는 검증된 클린 뷰티 상품을 큐레이션한다고 밝혔다.
레이블씨는 비이커 성수 팝업 스토어 1층에서 그린을 메인 컬러로 적용한 공간을 마련하고 대표 브랜드인 메종루이마리(Maison Louis Marie)·뱀포드(Bamford)·제이한나(J.hannah)를 선보인다.
식물의 역사를 담은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의 △퍼퓸 오일 △오드 퍼퓸 △캔들과 지속 가능성 철학을 추구하는 영국 클린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의 △핸드앤바디워시·로션·밤 △필로우 미스트 △디퓨저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유명한 미국 클린 네일케어 브랜드 제이한나의 네일 폴리시를 판매한다.
레이블씨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이커 성수 팝업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레이블씨 손거울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제이한나 네일케어 상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비이커 성수 팝업 스토어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메종루이마리 퍼퓸 오일·오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뱀포드 필로우 미스트와 제라늄 핸드 밤 △제이한나 네일 폴리시 미니스 세트 등 인기 상품을 15% 할인한다.
유주원 레이블씨 그룹장은 “레이블씨가 더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비이커 성수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며 “순간의 아름다움보다 건강한 아름다움과 행복한 미래를 추구하는 클린 뷰티 제품을 꾸준히 발굴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삼성물산 디 애퍼처, ‘가을 컬렉션’ 출시
- 삼성물산, 2667억원 ‘가락쌍용2차 리모델링’ 시공자 선정
- 삼성물산 패션 빈폴키즈, ‘위베어베어스와 협업’ 상품 출시
- “탄소감축 건설기술 투자확대” 삼성물산, 미래 사업 경쟁력 강화
- 삼성물산 비이커, ‘나얼의 음악세계’ 매장 운영
- 삼성물산, ‘바오 바오 보이스’ 성수동 팝업 스토어 오픈
- [소비자경제TV] “주거공간 내 취향대로 ‘래미안 더 넥스트’”
- “美 서부로 떠나자” 삼성물산 샌드사운드, 가을 신상품 출시
- 삼성물산 르베이지, 2023FW 캠페인 영상 공개
- 삼성물산 컨소, ‘매교역 팰루시드’ 웰컴라운지 개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