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간편한 저자극 클렌징 루틴 제공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 출시…강력하고 확실한 세정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이 민감 피부를 위한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이 민감 피부를 위한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소비자경제신문=김세라 기자] 마스크로부터 자유로워진 일상에서 여성들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클레징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한 번의 세정으로 간편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18일 일리윤이 민감 피부를 위한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클렌징 젤보다 점도가 낮은 묽은 제형으로 피부 롤링 시 자극이 적지만 3초 만에 빠르게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낸다. 한 번의 클렌징만으로 파운데이션·쿠션·선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잔여물 없이 확실하게 세정해 피부의 부담감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성분으로 구성해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았으며, 민감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은 아모레몰·일리윤 공식몰·올리브영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